스팀에 있는 리듬게임 중 요즘 인기있는 'A Dance of Fire and Ice!'

리듬게임계의 항아리게임이라고 해서 유튜버분들도 많이 리뷰하는 게임입니다.

 

일명 얼불춤이라고도 불리는 이 게임은

하나의 키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엄격한 판정의 리듬 게임입니다.

 

현재 스팀에서 판매되는 게임 가격은 4,400원이며

다른 게임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지만 이 또한 부담이 되시는 분도 있습니다.

 

섣불리 게임결제를 하시기 전에 얼불춤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온라인체험판이 있습니다.

 

결제하시기 전에 얼불춤 게임 3탄까지 플레이하실 수 있는 온라인체험판으로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결제하실지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.

 

얼불춤 무료로 할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.

 

 

A Dance of Fire and Ice! 온라인 체험판 바로가기

https://fizzd.itch.io/a-dance-of-fire-and-ice

 

 

 

 

얼불춤 실제 플레이어 리뷰 모음

 

  • 별로 안했지만 방금 맵 다깸

  • 재밌어서 쭉 달리려고 했는데, 새벽이기도 하고 7스테이지 진입 방법을 몰라서 일단 요기서 멈추고 다시 해보려고 합니다
    6스테이지 7박이 좀 짜증났지만 그것 빼곤 꽤 재밌네요

  • ㅋㅋㅋㅋㅋㅋ하..이거 하나하나 깨는거 은근 스트레스인데 집중하기엔 완벽한 게임인듯 합니다 여러분 빠져들면 눈알빠집니다. ㅋㅋㅋㅋ

  • 계속 꾸준히 다른 맵도 나오고 커스텀 맵 제작 하는 것도 나와서 자유도도 꽤 있고 계속 시도하면서 깨고 싶은 중독성 있는 게임 입니다!

  • 간단한 조작법에 비해 무척 재미있네요.

  • 시간떄우기 짱좋음 옵치 큐돌릴떄 하면 완전 꿀잼

  • 간단한 방식이면서도 생각보다 난잡한 박자들때문에 어렵습니다 저는그닥어렵진않았지만 일단 간단히즐기기에는 정말괜찮은 겜인거같습니다 특히나 리겜좋아하는저로서는 인생겜인거같습니다

  • 리듬치도 리듬 장인으로 만드는 갓겜 인정 합니다.

  • 쓸데없이 노래가 좋아서 더 빡치는 게임

  • 재미는 있는데
    왜 6스테이지 만 있는거죠?
    업데이트는 했는데 맵이 6스테이밖에 없네요

  • 리듬게임을 못하더라도 반복에 의해 학습하여 조금씩 늘어나는게임 가볍게 하기 좋아요

  • 리듬게임으로 가장한 항아리게임

  • 스테이지 6까지 켠왕으로 3시간에 깼습니다. 마지막 스테이지만 거이 1시간 반은 차지할정도로 마지막 스테이지에서 갑자기 어렵네요. 여러분만 못하는게 아닙니다! 힘내요

  • 새로운 스테이지 업데이트도 꾸준히 해주고 킬링타임하기 좋은 게임 입니다.

  • 가격에 비해 너무 혜자인게임...심지어 스테이지 업데이트도 해주다니...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
  • shared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